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사주세요

October 23, 2013 1:00 PM | Comments (0)


  1. 아이패드 미니, 1년을 기다린 끝에 훨씬 강력하게 나왔다!
    ([KJLab 12/10/26], 아이패드 mini(without Retina), 정말 애매할까?)

미니 태블릿 + 레티나 + 64bit =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ipad_overview_hero.jpg

몇 년만에 만나는 완벽한 조합이다. 한국엔 크리스마스 때나 나오겠지만 집에 모처럼 무언가를 사달라고 결재를 올려둔 상태이다. 회사에서 보안이 강조되는 통에 결국 BYOD(Bring Your Own Device, 네 기계를 직장에 가져오세요)로 갈 수 밖에 없다. 사내 PC에서는 Evernote, Dropbox, 심지어 Gmail에도 액세스가 금지되었더라. 자 대고 그려보니 딱 책상의 Citizen 계산기만한(20 x 13.4 cm) 태블릿이 다이어리/eBook(레티나!)/게임기(64bit?!)를 대체한다.

  1. 한국에서는 왜 유독 태블릿이 안 팔리냐고?

집에 못 있기 때문이다. 태블릿은 아무래도 휴대보다 대부분 소파용이다. - 아, 우리집 소파에 앉기가 나는 왜 이리 힘든걸까! 출근길 왔다갔다 새치기에 자리잡기에 바쁜데 태블릿까지 따로 들고 다니기 어렵다. 집에서 잠깐 TV 보고 잠자기에만 바쁜 한국인들에게 스마트 라이프는 주로 대중교통 안에서 일어난다. 그리고 일상에서 이동이 별로 없는 이들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두 개 씩 꾸릴 여력이 없기 쉬운 것이 아마 현실이지 않을까.

[연합뉴스] 애플 '레티나' 장착 아이패드 미니 공개(종합)
- 22일 애플은 신제품 공개행사에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맥북프로, 맥 OS 신버전 등을 발표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답글을 남겨주세요.

Facebook Comments